pdf파일은 여러가지 종류의 문서 형식 중에서 편집이 쉽지 않고 대신 보안문서의 특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수정과 편집을 하기위해서 여러 방법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이번시간에는 pdf파일 합치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수업 자료를 정리하거나, 아이패드 필기를 모으거나, 시험 요약 자료를 정리할때 pdf 파일 합치기를 활용하죠

 

알pdf 사용해서 pdf 파일 합치기

개인적으로 자주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파일 합치기 방법은 바로 알pdf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알pdf는 pdf와 관련한 작업들을 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알pdf를 인터넷에 검색해서 알툴즈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 후에는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주세요.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올텐데요! 메뉴에서 pdf 병합을 누르면 pdf 파일 합치기 작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pdf 병합을 누르면 오른쪽과 같은 팝업창이 뜨는데요, pdf 파일 합치기를 할 파일들을 파일선택으로 찾거나 파일을 직접 끌어다 놓으면 됩니다! 그럼 pdf 파일 합치기 작업이 끝납니다!

무료 사이트 활용하여 pdf 파일 합치기

하지만 프로그램 설치가 어려울 때가 있죠? 그럴때도 편하게 활용하실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무료 사이트를 활용해서도 pdf 파일 합치기를 할 수 있는데요, 가입&설치 아무것도 필요없어서 정말 편합니다.

저는 small pdf를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small pdf로 검색하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검색해서 접속하면 위와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인터넷창에서 pdf 합치기 메뉴를 선택해주시면 pdf 합치기 작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pdf 합치기 메뉴를 선택한 다음, 위 화면에 합칠 pdf 파일들을 끌어다 놓으면 pdf 파일 합치기가 끝납니다! 너무 간단하죠?!

여기까지 제가 정말 잘 활용하고 있는 pdf 파일 합치기 방법 소개해드렸습니다 각자 편하신 방법대로 해보셨으면 좋겠네요~! 아래에 다른 유용한 정보들도 소개해드릴테니 확인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