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이 다가오는 1월, 이번 롯데백화점에서는 새해에는 자신을 가꾸겠다는 결심과 함께 화장품매출이 올라가는데요

화장품을 새로 구매하거나 설 선물용으로 찾는 수요가 많기 때문으로 20여개 유명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를 연다고 하는데요 해마다 1월에는 설 선물용 등으로 화장품을 찾는 수요가 많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특히, 전국 매장에서 행사 참여 브랜드 화장품을 구매하면 금액별로 10% 상당의 롯데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또한 구매 브랜드에서도 10% 상품권을 증정해 최대 20%까지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는 롯데백화점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볼까요! 우선 백화점상품권으로 설날 선물을 고를 예정이라면 구입하는 것이 훨씬 더 유용합니다. 상품권을 할인받아 구매하고, 액면가만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인데요

특히 롯데백화점 상품권은 굉장히 다양한 곳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상품권 종류와 유효기간. 1만원 , 3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 금액이 있습니다 유효기간은 5년으로 뒷면에 발행일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는 롯데백화점,롯데마트, 롯데면세점,신라면세점, 동화면세점 롯데닷컴, 롯데홈쇼핑,하이마트, 롭스등에서 사용이 가능해요 또한, 롯데 상품권 제휴처, 가맹점 사용 안내 및 국세청 세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호텔, 외식, 골프, 레저, 문화, 예술, 국세청 세금 납부 등 이 모든 곳이 롯데 상품권 사용처를 가지고 있는데요 롯데상품권은 매장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뿐 아니라 먹고 마시고 즐기는 데는 물론 세금을 낼 때도 쓸 수 있어 더욱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인데요. 현재 롯데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매장은 롯데백화점, 마트, 슈퍼 외 전국 80여 제휴처, 20여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 , 아웃백, 매드포갈릭’, 가정편의식과 냉동식품 등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아워홈’에서도 사용 가능하고, 설악워터피아, 한화리조트를 비롯해 롯데시티호텔, 매종글래드(제주) 등의 호텔과 영풍문고, 한국인삼공사에서도 현금처럼 쓸 수 있습니다. 롯데 상품권은 L.PONT로 전환해 세금 납부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상품권을 엘포인트로 전환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롯데백화점에 직접 방문



2, 엘포인트 앱에서 전환 신청을 한 후 지정된 장소에 우체국 유가증권 등기우편으로 상품권을 발송하는 것인데요


하지만 직접 전환하기가 어려워 조금은 아쉬운 부분인데요

전환한 엘포인트는 롯데 계열사 및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만 제휴처에서 사용할 때는 상품권 전환 포인트 사용이 불가한 곳도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일례로, 11번가에서는 적립을 통해 모은 엘포인트만 사용할 수 있고, 상품권 전환을 통해 얻은 엘포인트는 사용이 불가한 점을 참고해야 합니다.



※ 전환 방법은 L.POINT 홈페이지 및 앱(APP)에서 전환 신청 및 상품권을 우체국 유가증권 등기우편으로 직접 발송 후 전환 가능하다. (단, 롯데카드 소지 고객에 한하여 포인트 전환 가능)


또, 백화점 내 롯데 카드센터에 방문해 지류 상품권을 L.POINT로 전환 후 L.POINT홈페이지에서 세금 납부 가능 포인트로 변경하면, 연 60만 원 한도에서 현금이나 다름없이 지방세 납부 시 부동산 취득세, 양도소득세, 재산세 등 각종 세금을 낼 때 포인트로 납부할 수 있습니다.


다른 상품권에 비해 더 활용도가 높은 롯데백화점상품권 사용처, 유익하게 보셨나요 ? 다음번엔 더 유익한 상품권 정보로 찾아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상품권매입업체, 티켓나라에서 안쓰는 제품을 비대면으로 현금전환이 바로 가능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