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디스라이트 등급표 및 1티어 공략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누구나 처음부터 어렵게 가는 것을 원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기 때문에 이왕이면 쉽게 플레이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우선 디스라이트는 턴제 RPG형 게임으로 자신의 캐릭터로 턴이 오게 되면 적에게 스킬 공격을 사용해서 싸우는 게임입니다.

턴을 넘기면서 상대방을 모두 물리치면 이기는 게임인 것이죠.

게임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은 모두 5명으로 나만의 조합방법으로 덱을 구성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방치형 게임은 아닌데요. 처음 보는 사람은 방치형게임 같이 보일 수 있어도 실제 플레이 해보면 완전히 다르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 시간 누적에 따른 재화 획득은 가능하기 때문에 이점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자 그럼 바로 디스라이트 등급표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디스라이트 보조형 에이퍼 1티어 등급표

보조형으로는 클라라 캐릭터가 당연 가장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힐링 능력과 아군 AP를 올리고 생명력을 보충하기에 아주 제격이라고 할 수 있는 효율좋은 캐릭터 입니다.

 

2번째는 샐리인데요 전체적으로 보면 앞서 설명드린 클라라 보다 좋지는 않지만 클라라와 다르게 버프가 있어서 이를 활용하는 플레이가 큰 장점이 됩니다.

 

3번째는 가벨리 인데요 디버퍼이기도 하고 좋은 버프도 줄 수 있기 때문에 아군에게 서포트를 많이 해주는 캐릭입니다.

 

그래서 아군 친구들이 계속해서 찾을 수 밖에 없는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디스라이트 딜러형 에스퍼 1티어 등급표

다음으로 딜러형 에스퍼인데요 1번째는 우나스 입니다. 획득하기가 매우 어렵지만 가지고만 있다면 공격력이 매우 빠르고 쎈 캐릭터이기 때문에 넘사벽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다가 추가적으로 아군 AP를 같이 올려주는 효과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2번째로는 가이우스 인데요 절대신이 되는 경우 치명타가 미친듯이 터지기 때문에 딜러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캐릭터 입니다.

다음은 린샤오 인데요 섬광이기 때문에 획득하기가 쉽지 않지만 이것 역시 얻게 된다면 최상의 딜러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감속과 방어력 감소 디버프, 자신에게 범의 포효를 걸 수 있어서 치명타 데미지를 주며 회복 불가 같은 디버프 등을 걸 수 있기 때문에 가지고 있다면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샌더 인데요 보스 한벙으로 보는경우 효율이 매우 좋은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속도딜러라 공격을 자주할 뿐만 아니라 가장 높은  AP 감소 수치가 있기 때문에 보스와 전투를 하는데 가장 좋은 효율을 보이고 있는 캐릭터 입니다.

 

다음은 클로에이다 인데요 개인적으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캐릭터도 버프를 차단하고 적군의 버프를 가지고 와서 사용하면서 그만큼 딜도 박아넣을 수 있는 만능형 캐릭입니다.

다음 마지막은 리오라 아테나 인데요 최근 나온 신규 에스퍼로 효율성이 매우 좋은편입니다.

 

무적이면서 공증에 치명타 감소, 그리고 폭딜 등 많은 기술들을 가지고 있어서 인기가 높은 편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