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늘어났는데요. 이번시간에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순위 랭킹 추천과 TOP10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디까지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순위 다운로드 랭킹을 기반으로 했구요 닌텐도 스위치 공식 홈페이지 집계에 나와있는 통계로 책정을 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Knights&Guns

2023년 베스트랭킹 4월 1일 어드벤처 슈팅장르 게임인데요 다양한 무기와 총기를 활용해서 수많은 몬스터를 헤치워나가는 방식입니다.

 

혼자서도 즐길 수 있지만 친구와 2명이서 플레이도 가능하기 때문에 심심하지 않게 협동 플레이도 가능한것이 큰 장점입니다.

 

무엇보다 게임 가격이 그렇게 높지 않다는 점이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포켓몬스터 시리즈를 오픈월드로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으로 9세대의 신규 스타팅포켓몬을 포함해서 전설 포켓몬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멀티 플레이로 최대 4명까지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고 포켓몬 교환은 물론 배틀대전과 테라스탈 레이드까지 모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2020년 3월에 발매된게임으로 장기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입니다. 가격은 64800원으로 과거 꾸준히 전체 1위를 유지했던 게임이라고 할 수 있죠

버블보블 4 프렌즈

1인 ~ 4인까지 플레이가 가능한 아케이드 퍼즐형 게임입니다. 

 

어렸을적에도 플레이했던 기억이 있다면 익숙하게 플레이할 수 있으실것 같은데요 조이콘만 있다면 닌텐도 스위치 파티 게임으로도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게임순위 4위에 랭크되어 있는 스포츠 게임으로 조이콘을 활용하셔서 재미있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스포츠 종목으로는 볼링과 검술, 골프, 테니스 등 매우 다양합니다.

 

 

최근에는 배드민턴과 축구, 배구 등도 신규 추가가 되었기 때문에 앞으로도꾸준한 업데이트를 기대해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별의커비 Wii 디럭스

2011년에 발매된 게임으로 4인으로 협력플레이를 하면서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채찍과 칼, 캐넌등 다양한 스킬들을 사용해서 적을 헤쳐나가는 게임입니다.

 

 

슈퍼커비 헌터즈

총 4명의 커비가 힘을 모아 수많은 몬스터를 무찌르고 헤쳐나가는 전투 액션형 게임입니다.

 

퀘스트 개수만해도 100개가 넘을 만큼 매우 방대한 것이 특징인데요 전투를 하면서 레벨업을 화고 무기와 방어구를 끊임없이 업그레이드 하면서 더욱 강해질 수 있습니다.

 

이런 게임은 혼자하는것보다 친구들과 같이 하는것이 1품인 게임이죠

 

디아블로2 리저렉션

RPG 게임이면서 높은 수준의 그래픽으로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마스터 게임으로 과거 디아블로를 추억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반드시 해봐야 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로는 야만용사와 드루이드, 팔라딘, 소서리스, 강령술사, 암살자, 아마존 이렇게 7개가 있으며 최종 보스 디아블로를 처단하는 게임인데요 최대 4명까지 협동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드레곤볼 Z 카카로트 +새로운 각성편

이번에 드래곤볼Z 카카로트편에 새로운 각성편이 추가되었는데요 

 

유저가 직접 손오공 시점으로 플레이를 하게됩니다.

 

여기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게 되고 수련과 식사등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각성 전편과 후편 에피소드가 추가 수록이 되어 있어서 훨씬 더큰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죠

 

니어: 오토마타 디 앤드오브 요르하 에디션

2022년 10월에 발매된 게임으로 솔로 플레이로 진행되지만 다채로운 액션과 몰입감 높은 타격감등으로 지루하지 않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니어 오톱마타 캐릭터가 인기가 매우 높으며 꾸준하게 장기간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기도 하죠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플레이 인원소는 1명으로 솔로 플레이이며 2018년에 발매되었지만 장기간 인기를 얻어오고 있는 게임입니다. 가격대는 74800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