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2023년 3월 기준, 대한민국에서 인기 있는 것은 바로 뉴진스입니다. 지난해에 데뷔한 이후 발매한 음반마다 히트를 기록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결과 맥도날드 광고에도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평소에 자주 방문하는 맥도날드에서도 관심을 가진 신제품을 맛보게 되었습니다.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맥도날드를 찾았는데요. 솔직히 말해서 저는 치킨버거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버거라는 음식 자체에 흥미가 없기 때문이죠. 이는 우리나라에서 제육볶음의 고기를 닭고기로 바꾸면 제육볶음이라고 부르지 않는 것과 비슷한 맥락입니다.

맥도날드 치킨버거는 최근 맛있다고 생각해본 적이 없습니다. 초창기 상하이 치킨버거는 통살을 사용해서 맛있었는데, 언제부터인가 패티가 쌈마이한 것으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새롭게 출시된 맥크리스피 크리미어니언은 예전처럼 패티가 두툼하며, 베이컨과 어니언소스가 많이 들어가 맛있어 보입니다. 하지만 한 입 먹어보면 간이 세다는 느낌이 듭니다.

패티식감은 그럭저럭 괜찮지만, 어니언소스는 조금 아쉬운 듯 합니다. 원래 세트가격은 8,300원이며 맥런치를 추가하면 7,700원입니다. 하지만 이 가격에 비해 맛이 별로인 것 같아 비싸게 느껴집니다.

 

제 기준에서 치킨버거는 맘스터치가 제일 맛있고, 그 다음으로 KFC정도가 괜찮습니다. 하지만 최악은 버거킹이라고 생각합니다. 버거킹에서 치킨 패티가 들어간 버거는 권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제 맥도날드도 예전과는 다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뉴진스 광고에 속은 기분이 듭니다.

 

새로운 느낌은 없지만 아쉬운 점은 없네요! 소스만 바뀐 맥크리스피, 기존 버전과 큰 차이는 없어보이지만 크리미 어니언 소스의 맛은 궁금해집니다.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버거는 상하이 버거와 얼마나 구별되는지가 중요할 거 같아요. 그래도 기존 맥크리스피 디럭스와 클래식 버거는 여전히 판매 중입니다. 그저 소스가 다른 것 뿐이죠 ㅎㅎ

기존 맥크리스피는 스모키한 소스들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해피스낵에는 최신 갓성비 간식 맛집도 포함돼 있어요.

슈림프 스낵랩이 새롭게 출시돼 2300원에 만나보실 수 있어요. 스낵랩에는 새우튀김이 들어가요.

 

이번 주 앱쿠폰에서도 스낵랩 할인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

 

쿼터파운더 치즈도 여전히 인기 상품이에요! ​ 맥도날드 앱을 처음 가입하면 불고기버거 1000원 할인 쿠폰을 드려요. 또한, 매주 새로운 앱쿠폰과 멤버십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