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시간에는 2020년 2월 1주차 모바일게임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주도 순위변동이 개나 있는 편인데요 궁금하실 것 같으니까 바로 20일부터 시작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위는 랜덤 다이스가 차지했습니다

 

이 게임 좀 독특합니다 주사위 게임인데 주사위로 디펜스를 하는 게임이 여기서 그런 좀 독특한 게임 손으로 인해서 요즘에 인기 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그렇게 높지 않은데 입소문이 퍼지면서 결과적으로 20위까지 올라오는데 관한 더 상승 할 수 있을지 지켜보도록 합시다 19위는 넥서스 히어로즈가 차지했습니다

 

히어로즈가 차지했습니다 히어로즈 요즘에는 좀 바뀌었죠 예전에 무과금이 하기 좋은 게임이었다면 이제는 완전 열어 줘 쳐서 과금 너를 위한 또 패치가 막 진행이 되고 있어요 그래서 일까 이번 주 폭발적으로 상승을 하게 되었는데 이대로 더 상승할지는 지켜봐야 될 거 같네요 18위는 클래시 오브 클랜 17위는 쿠키런 16위는 프린세스 커넥트가 차지했습니다 이거는 업데이트가 됐다는 뜻인데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역시나 직업전선 분들이 이제 제가 부여로 있고 그에 따라서 16일로 올라왔는데 이대로 더 상승할지 아니면 다시 떨어졌지 지켜봅시다 15위는 샤이닝 라이트 14위는 대명천하 13위는 검은사막모바일 12위는 메이플스토리 M 11위 부르스타즈 여기서부터 피파온라인 4m 보이는 명일방주가 차지했습니다 명일방주가 차지했습니다

 

계속해서 상위권을 유지하다가 이번 주 좀 떨어졌습니다 3단계 떨어졌는데 거기 있다가 카운터스트라이커 까지 정식오픈을 했어요

 

그 게임 카드 좀 경쟁을 해야 되는데 과연 순위를 유지할 수 있을지 아니면서 떨어졌지 좀 봐야 될 거 같습니다 할인은 피망 포커 7위는 리니지 2 레볼루션 여기는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보이는 기적의검 차이는 V4 3위는 라이즈오브킹덤즈 있는 리니지 m 대망의 1위는 이번 주도 어김없이 리니지 2m 찾았습니다

 

이렇게 모바일 게임 순위 이야기 해 봤는데  진짜 씁쓸하네요 무슨 게임들을 뛰어넘을 수 있는 게임이 나와 줬으면 좋겠고요 이상이고 저는 그럼 다음 시간에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