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번호로 전화가 오거나 부재중 전화가 와있는데 저장이 안되어 있을때 누군지 궁금해질 수 있는데요

 

이런경우 전화번호로 사람찾기를 미리 알아두시면 좋겠죠 일반번호인 경우 전화번호로 주소찾기 방법이 있는만큼 아래 절차대로 따라해보시면 쉽게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핸드폰이 바뀌어서 전화번호 오랜기간동안 연락을 하지 않은 경우 전화번호부를 정리하면서 삭제하는 경우도 생기고 누락이 되는 경우도 생기기도 하죠. 이러한 경우 찾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번호로 주소찾기 방법

우선 카카오맵을 통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map.kakao.com/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위에서 들어가보시면 카카오맵 검색 창에 찾고 싶은 전화번호만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 있는 도로명 주소에 지번주소까지 확인이 가능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영업시간이나 홈페이지 주소 대표번호까지 알 수 있습니다

 

네이버지도에서 주소찾기

다음으로는 네이버지도에서도 똑같은 방법으로 전화번호로 주소찾기가 가능합니다

https://map.naver.com/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네이버지도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신다음 바로 전화번호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럼 다음과같이 찾고자 하는 주소 지역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로 사람찾기 방법


전화번호로 사람찾는 방법으로 몇가지를 소개해 드릴텐데요. 그 중 첫번째로는 구글링을 하는 것입니다. 구글의 검색은 정보성의 글들을 보기 위해서 많은 검색을 하고 있으며 지금은 구글링을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는데요. 이곳에서 전화번호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두번째 방법으로는 카카오톡으로 검색을 하시는 것인데요. 카카오톡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는 메신져로 전화번호로 사람찾기 확률이 가장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단 기본 세팅으로 '자동친구추가'기능을 켜 두시고요, 전화번호를 저장한 후 친구관리에서 새로고침을 통해서 확인을 하시는 것입니다.



​이렇게 검색을 하시게 되면 프로필 사진이라던가 만약 아는사람이라면 아는 사람만이 알 수 있는 단서가 나오게 됨으로 찾을 수 있는 것이죠.

마지막 세번째의 경우는 SNS를 한다는 전재하에 찾는 것으로 페이스북을 이용하시는 것인데요. 페이스북은 지금 조금 시들했지만 예전에는 많은 분들이 가입을 했고 했던 SNS로 전화번호로 사람찾기가 가능합니다.

​돋보기를 이용해서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검색하시게 되면 페이스북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름으로 검색을 하시거나 학교이름으로 검색을 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전화번호로 주소찾기
일반전화로 전화가 왔는데 도데체가 어딘지 궁금할때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1577이나 1588 등의 전화 또는 070의 스팸문자 또는 042같은 일반전화로 왔을때 전화번호로 주소찾기가 가능하다고 하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전화번호로 주소찾기가 되는 것인데요. 지번주소와 영업시간 홈페이지 주소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온곳이 어딘지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