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온누리 상품권이 10%씩이나 할인한다고 해서 온누리 상품권을 구매한 적이 있습니다. 이렇듯 가끔 상품권이 할인을 하면 현금이 있다면 저희 같은 경우는 구매를 해둡니다. 단 상품권 종류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곳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상품권으로 이용 가능한 곳이 어디 어디 인지 확인을 해야 합니다.

오늘은 홈플러스 상품권 구입 방법과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구입 방법


홈플러스 상품권의 구입은 온라인 또는 홈플러스 대형마트 고객서비스 센터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검색 포털에서 홈플러스 상품권 검색을 하면 쉽게 온라인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의 종류는 일반, 디지털, 모바일 그리고 맞춤형 상품권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 일반, 디지털, 모바일, 맞춤형 4가지 종류

● 홈플러스콘 구입 가능


일반 상품권의 권종은 2천 원권, 5천 원권, 1만 원권, 5만 원권, 10만 원권, 30만 원권으로 되어 있습니다. 상품권 사용 후 잔액 환급조건은 총금액의 100분의 60 이상을 사용한 경우 환급이 가능합니다.


● 잔액 환급조건 총 금액의 100분의 60 이상 사용한 경우 가능

● 1만 원권 이하 잔액 환급조건 100분의 80 이상 사용한 경우 가능  

상품권 사용처의 곳에 물건 가격에 따라 상품권 금액의 60% 이상이냐 80% 이상이냐를 써야 현금으로 잔액을 환급받는데 평소 장 보러 다닐 때 사용하실 용도라면 1만 원권 으로 나눠서 구매를 하는 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홈플러스 상품권은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사용처마다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이 제한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엔터식스에서 쇼핑할 때 일반 상품권을 쓸 수 있지만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신라면세점에서 쇼핑을 할 때도 홈플러스 일반 상품권은 사용가능 하지만 모바일이나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쇼핑

○ 제휴처 :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홈플러스 온라인쇼핑, 엔터식스, 제일모직, 신라면세점

● 레저/숙박

○ 제휴처 : 대구 그랜드 호텔,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입장권 구입에 한함), 글렌로스 골프클럽, 홈브리지(에버랜드 숙박), 서울랜드, 한솔오크밸리, 부산 아쿠아리움, 호텔 신라, 엠버서더 호텔, 호텔 아쿠아 팰리스

● 문화/생활

○ 제휴처 : 에쓰오일(가맹 주유소에 한함), CGV, CGV(온라인)


● 외식

○ 제휴처 : 불고기 브라더스, 드마리스(수원, 분당, 부천, 광명, 시흥점), VPIS 빕스, 비비고, 더플레이스(일부 매장 제외), 아웃백, 마켓오


프렌차이즈매장인데 사용 가능한 곳이 제한이 있습니다. 홈플러스 매장 이외에 사용 하실때는 사용처에서 사용가능 여부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상으로 홈플러스 상품권 구입 방법 및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