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는 제 생각으로는 포인트회원으로는 국내에서 5위안에 들지 않을까 하는 해피포인트 카드등록 및 해피포인트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대부분 스마트폰이 있기 때문에 오프라인매장에서 해피포인트 카드를 꺼내서 해피포인트 적립을 하지는 않지만 해피포인트 카드가 있다고 해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것이 아니라 신용카드 처럼 해피포인트도 카드등록을 해주어야 포인트 적립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피포인트 카드등록


STEP 1. 신용카드 카드등록을 해보셨으면 아시겠지만 해피포인트 카드등록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신용카드는 전화로도 카드등록이 가능한데 해피포인트는 아직 않되는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상단에 <카드등록> 이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이 메뉴를 사용할려면 우선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STEP 2. 카드등록으로 접속하면 바로 신규카드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설명에도 나와있지만 기존 해피포인트 카드 보유 고객이 추가로 카드를 발급받았을 때 등록하는 곳입니다. 모바일 카드의 경우 발급 즉시 자동 등록이 되기 때문에 모바일 카드는 따로 등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신규카드 등록 외에 다른 메뉴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신규카드 등록을 펼쳐 보면 비밀번호 설정 해피포인트 카드 재발급 신청 및 신청 현황 PLATINUM카드 발급 신청 및 신청 현황으로 해피포인트 회원들의 카드관리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PLATINUM카드 발급은 PLATINUM등급 회원만 이용 가능)

이번에는 My카드를 펼쳐 보겠습니다. My포인트, My카드, My키즈카드 등 해피포인트 회원의 포인트 정보를 조회하거나 키즈카드를 신청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키즈카드의 경우 아이 이름 생년월일 성별 그리고 카드 디자인만 선택하면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해피포인트 포인트사용처
● 제휴 쇼핑몰

○ 하이마트, Hotel NJoy, AK Plaza, 가자고, THE BODY SHOP, YES 24, Culture Club, 롯데관광, 현대 오일뱅크에서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 쇼핑몰 이용시 해피포인트 사이트를 통해 제휴 쇼핑몰로 방문을 해서 상품 구매시 추가로 해피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쇼핑

○ CU, GS25 에서는 구매금액의 15% 차감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해피포인트 1천포인트 이상 보유한 해피포인트 회원만 가능)

○ 이니스프리 0.5% 해피포인트 적립 또는 최대 2천포인트 차감 할인 가능



● 오프라인 여행

○ AJ렌터카 최대 40%할인과 구매금액 5% 해피포인트로 적립가능

○ 신라면세점 구매금액 0.3%해피포인트 적립 또는 결제 시 최대 5000 포인트 차감 할인 가능

  

이밖에도 SPC 그룹 계열사에서도 해피포인트 적립 또는 해피포인트 사용이 가능 합니다. 대표적인 SPC 계열사로는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파스쿠찌, 빚은  등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해피포인트 카드등록 및 포인트사용처를 알아보았습니다.

+ Recent posts